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영주에서 순대국밥 맛나게 먹었어요~

반응형

영주에서 순대국밥 맛나게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

오늘은 경북 영주시에서 일했는데요..

오전에는 비도 조금씩 내리고...

날씨도 하루 종일 흐리고 

저녁이 되니 날도 조금씩 쌀쌀해져서...

따뜻한 순대국밥이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시장에서 순대국밥 어디가 맛있는지..

장사하는 어머님들께 여쭤보고... 

찾아간 순대국밥 맛집인데요..ㅎㅎ

식당에 들어가자마자 메뉴판 한번 보고

순대국밥 두 개 주문하고 

바로 반찬이 나오더라고요..ㅎㅎ

 

 

 

 

 

 

반찬이 나오자마자 젓가락으로...

양파 먼저 맛봤어요..ㅋㅋ

원래 양파 안 먹었는데.. 혈액순환에 도움된다고 하길래..

조금씩 먹기 시작했는데 양파랑 깍두기 많이 주셔서...

순대국밥이랑 반찬들 원산지 표기도 보았는데..

쌀, 김치, 고춧가루까지 국내산이라는 문구에...

기분 좋게 깍두기도 먹어봤는데...

너무 맛나더라고요..ㅎㅎ

그리고 옛날식 전통 수제 순대 전문점이라는..

문구를 발견한 순간 엄청 기대되었어요~

 

 

 

 

 

 

 

잠시 후 따뜻한 순대국밥이 나왔어요...ㅋ

순대국밥에 들깨가 들어있길래...

다진 양념 새우젓갈 땡고추를 넣고...

마구 섞었는데.. 간도 딱 맞아서 맛있더라고요..ㅋ

 

 

 

 

 

 

순대국밥에 들어있는 순대를 워낙 좋아해서...

순대 먼저 싹 건져먹는데..

순대가 맛은 있더라고요..ㅎ

공깃밥이랑 고기도 싹 건져먹었어요..

그러고 따뜻한 국물도 진하고 맛있어서..

숟가락으로 싹싹 긁어먹었어요~~

 

 

 

 

 

최근 시장에서 맛집 물어보고.. 

바로 찾아가서 먹는데...

의외로 맛집이 생각보다 많이 있어서..

힘들게 찾을 필요 없이 

영주에서 일 끝나고 근처에서 맛집을 금방 찾아서

순대국밥 맛있게 먹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