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포항 아귀찜 맛집 푸짐하고 맛있어~

반응형

포항 아귀찜 맛집 푸짐하고 맛있어~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ㅎㅎ

포항에 이사 온 후 아귀찜을 여러 번 사 먹어 보았는데요..ㅎㅎ

이번에 배달시켜먹은 아귀찜이 제일 맛있었어요!!

주문할 적에 신랑이 매운걸 잘 못 먹어서 

순한 맛으로 주문했는데요..

배달 도착하고.. 식탁에 신문 깔고..

아귀찜이랑 샐러드, 동치미, 국수 

포장 풀어 올리는데 양이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아귀찜 양도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었고요..

아귀찜 맛이 정말 싱싱하면서

퍼석하지 않고 부드럽고.. 

촉촉하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완전 포항 아귀찜 맛집이었어요!!

 

 

 

 

 

 

 

포항 아귀찜 35,000원에 동치미 국물,

샐러드, 국수, 고추냉이, 간장이 왔는데요..

동치미 국물은 대접에 부었고요.. 

먹기 좋게 배치한 후

신랑하고 먹었는데요..

아귀찜 고기에.. 고추냉이를 잘 섞은 간장을 찍어먹으니까

엄청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식감도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시원한 동치미 국물 마시면서 

아귀찜 맛나게 먹었어요!!

 

 

 

 

 

 

그리고 아귀찜 양념이 순한 맛이지만

진하고 맛있어서...

국자로 그릇에다가 양념 푸짐하게 담고..

국수 올려서 휘휘 저어서 말아먹었어요..ㅎ

국수는 솔직히 큰 기대 안 했었는데...

양념이 잘 배어서 너무 맛나더라고요!!

밥이 필요할까 싶어서 밥도 안쳐놓았는데...

아귀찜 양이 워낙 많으니까..

밥 없이 아귀찜만으로도 배를 채울 수 있구나..

생각하면서.. 신랑하고 정말 배부르고 맛나게 먹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