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순대국밥 일가던 중 한그릇 뚝딱 비웠어요!

반응형

순대국밥 일가던 중 한 그릇 뚝딱 비웠어요!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

오늘은 일가던 중..

배가 너무너무 고파서..

순대국밥 식당에 들어갔습니다..ㅎ

순대국밥 가격이 7천 원이라서..

그냥 찹쌀순대만 나오겠거니 하고..

기다리고 기다렸는데..

찹쌀순대랑 피순대랑 섞여서 나오더라고요!!

피순대 정말 좋아하는데...

완전 가성비 갑이었어요!!!

순대국밥에서 피순대 건져..

새우젓갈에 찍어먹었어요~

 

 

 

 

 

 

 

우연히 들린 순대국밥 식당인데요..ㅎ

일단 순대국밥 안에 든 순대는 맛나게 먹었어요..ㅎㅎ

그리고 순댓국에 밥 말아서...

배가 너무 고파서 숨도 안 쉬고..

마시듯이 한 그릇 뚝딱 비웠어요!!

 

 

 

 

 

 

 

 

순대국밥이 막 나왔을 때 뽀얀 사골국물이었어요..ㅎㅎ

일단 국물 한 숟갈 떠먹어 보고..

우선 다진 양념, 들게 가루, 부추를 넣고 

취향에 맞게 마구마구 휘저어줬어요..ㅎㅎ

그리고 마무리로 새우젓갈도 조금 넣어서..

내 입맛에 딱 맞게 섞어줬어요..!

순대국밥에 간이 알맞게 되니까 정말 맛나더라고요!

 

 

 

 

 

 

 

 

순대국밥 국물 한 방울 안 남기고

깨끗하게 먹어치우고...

순대국밥 식당 근처에 있는

벤티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주문하고 사 먹었어요..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니..

입안에 커피 향이 퍼지면서..

깔끔하더라고요!!

 

올해 여름도 건강하게 나기 위해..

인스턴트는 조금 멀리하고..

몸에 좋은 건 마구마구 섭취하고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