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키맘일상

톱스타 유백이 전소민 맛깔스런 사투리!!

반응형

톱스타 유백이 전소민 맛깔스런 사투리!!












안녕하세요 유키맘입니당.

오늘아침 채널을 돌리다가

보게된 톱스타 유백이라는 드라마인데요..ㅎㅎ

전소민의 맛깔나는 사투리와

연기에 놀랐어요...ㅎㅎ

이쁜데 연기까지 잘하다뇨..ㅎㅎ












유백역의 남자주인공 김지석도

너무너무 멋졌어용..ㅎ

최근 런닝맨에 자주나오던

배우 이상엽도 나오더라구요..ㅎㅎ

사투리가 잘어울리더라구요..ㅎ

삼각관계 구도인거 같은데..

중간부터 봣지만..

디게 재미있더라구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