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키맘일상

히든싱어5 음원깡패 까만 선글라스의 자이언티 멋져요~

반응형

히든싱어5 음원깡패 까만 선글라스의 자이언티 멋져요~




안녕하세요 요새 히든싱어5에 좋아하는 가수가 대거 나와서..

재미나게 보고있는 프로그램인데요..ㅋㅋ

이번에는 까만 선글라스의 자이언티가 나왔어요...ㅋㅋ





자이언티 노래를 처음들었을때..

남다른 리듬감과 음색에 확확 끌려서

노래 다운받고 질릴때까지 들었던 기억이나네요..ㅋㅋ

자이언티 닮은꼴 모창능력자도 나오더라구요.ㅋ.ㅋ





3번 모창능력자...히든싱어 후반부를 향해달려가는데..

모창능력자가 분명 나오는데..

자이언티랑 겹쳐보일정도로

정말 잘부르더라구요...!!





1라운드에서는 자이언티의 꺼내먹어요

들었는데요..ㅋㅋ1절이 너무너무 짧아서..

눈깜짝할 새에 지나가버리더라구요..ㅋㅋ






2라운드에서는 노래라는 음악을 들었는데요..

처음듣는 노래라 생소했지만.

자이언티의 특유의 음색에..

정말 듣기 좋았어용...ㅋㅋ




3라운드에서는 정말 좋아하는

자이언티의 씨스루라는 곡으로 대결하더라구요.ㅋ.ㅋ

씨스루를 처음들었을때..

뭐지? 뭐이런 노래가 있나..

싶을 정도로 독특하면서 매력적이었어요~





4라운드에서는 택시드라이버인 아버지를 생각하며

노래를 만든 자이언티..

자이언티 노래는 들을 수록..

세련되고..멋지더라구요~~





ㅋㅋ점봐도 될거같은 무시무시한 쪽집게실력...

몇표를 예상하냐는 전현무의 질문에..

막힘없이 술술 맞더라구요~~

히든싱어5 자이언티편 재미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