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뱅갈냥이네~

TV보다 빼꼼 아기고양이~~

반응형

TV보다 빼꼼 아기고양이~~



안녕하세요 말티즈강아지 유키맘입니다..ㅎㅎ

울엄마집에 키우는 아기고양이 너무 귀여워서

예전에 찍은 사진인데요 ㅎㅎ

TV보다가 사진찍으니 돌아보더라구요..

TV볼 줄 아는 고양이..!

호기심이 왕성할때라서 그런지

화면안에 움직임을 눈으로 막 쫓더라구요~~




똘망똘망한 눈으로..

조용히 응시하는 아기고양이..ㅎㅎ

우리 강아지는 사진찍으면 잘대주는데..

고양이들은 이상하게 싫어하고..

피하더라구요...ㅎㅎ





그래도 TV보고 있어서 그런지...

별 반항(?) 도망 없이..

잘 찍혀주더라구요..ㅋㅋ

귀여븐 녀석~~




TV에 흠뻑빠지는건 똑같나봅니다.ㅋㅋ

아기고양이 뒷모습도 저래 사랑스럽고 귀엽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