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뱅갈냥이네~

수면양말에 속에서 동물병원간 아기고양이~

반응형

수면양말에 속에서 동물병원간 아기고양이~



안녕하세요 ㅋㅋ유키맘입니당ㅎ

저희 엄마가 키우는 아기고양이가 아파서..

병원데려가려는데 캣이동장은 너무 크고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서

이렇게 수면양말에 아기넣어서 안고

병원에 데려갔다고 하더라구여 ㅋㅋ



이날 수면양말 속에서 온세상

구경다한 우리 귀염둥이 아기고양이.ㅋ.ㅋ



아기고양이 수면양말에 쏙 들어간 모습이

너무너무 귀여워서..

집에와서 사진찍었다고 해요 ㅋㅋ




우리 이쁜이 건강하고 이쁘게 자라자..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