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매콤달콤 만두떡볶이 맛있어용

반응형

매콤달콤 만두떡볶이 맛있어용



안녕하세용ㅋ 오늘도 무더운 여름이네요.ㅎ.ㅎ

날이 너무 더워서 저녁에 구룡포 바닷가에 드라이브 갔다왔어요.

저녁에는 매콤달콤한 떡볶이가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집에 있는 떡볶이 떡이랑

왕만두를 이용해서

만두떡볶이를 한번 만들어봤어용ㅋㅋ..



처음 떡볶이 만들어 먹을때보다

점점 맛도 있고 비주얼도 좋아지고 있어요.ㅎ

떡볶이랑 왕만두를 넣고보니..

조금 허전한게 아닌가 싶어서

부리나케 라면사리도 삶아서 넣었어요.ㅋ.ㅋ;;



라면사리 국물버리고..

양념에 마구마구 비비면서 살짝 졸이다

불끄고 먹었는데..

떡볶이에 들어간 왕만두가 너무너무 맛있는거에요.ㅋㅋ





언젠가 만두떡볶이 잘하게되면

레시피도 한번 만들어 올려봐야겠어요.ㅎ.ㅎ

의외로 너무너무 쉽고 간단하더라구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