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맛있는 치즈라뽁이 만들어 먹었어요~

반응형

맛있는 치즈라뽁이 만들어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유키맘입니당ㅋㅋ

오늘은 아침부터 떡볶이가 너무 땡기더라구요.ㅎ.ㅎ

며칠전에 사놓은 치즈가 들어가있는 떡볶이 떡으로

치즈라뽁이를 한번 만들어 보았어요~~




떡볶이를 먼저 완성하고 

라면을 삶아서 물을 빼고 

약불로 같이 졸였는데요.ㅋㅋ;;

국물없는 치즈라뽁이로 만들어봤어요.



치즈라뽁이를 많이 졸인탓도 있지만

처음부터 물없이 만들었는데요.ㅎ.ㅎ

맛을 장단 못해서 

신랑한테 그냥 먹어라 했는데..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그래도 국물이 조금 아쉬웠어요~

다음에는 국물라뽁이도 도전해봐야겠어요..후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