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포항 오천읍 맛집 치피떡 골라먹는 재미가있네요~~

반응형

포항 오천읍 맛집 치피떡 골라먹는 재미가있네요~~



안녕하세요 말티즈강아지 유키맘입니당.ㅎ.ㅎ

오랜만에 치킨 + 피자가 먹고싶어서 포항 오천읍 책자를 뒤지던 중

골라먹는 재미가 있을거 같은

슈퍼치피떡을 시켜먹어보았어요..ㅎㅎ



슈퍼피치떡으로 후라이드 치킨 + 레알고구마피자 + 오리지널떡볶이를 주문하였는데용..ㅎㅎ

책자에서는 이태리전통 수제피자 50cm 

그리고 100m 즉석 떡볶이가 적혀있었어요..ㅎㅎㅎ



슈퍼치피떡 고구마피자는 부드럽고 

달콤하면서 질리지 않고 쫀득쫀득하니 맛있었고요.ㅎ.ㅎ

솔직히 치킨은 이사오고나서 먹은 집중에

제일 맛있었어요~~~ㅎㅎ

치킨은 촉촉하면서 바삭바삭하며..

간이 잘되있더라구요~



그리고 슈퍼치피떡을 시켜서 1m떡볶이인데요...

오자마자 사진찍었는데 생각보다 떡볶이 양이 적고..

맛도 떨어져서 저희 신랑은 하나 찍어먹고 손도안되어서...

떡볶이를 원래 좋아하는 제가 폭풍흡입 했어요..ㅎㅎㅎ




슈퍼치피떡에서 치킨하고,

피자는 정말 맛있었는데...

떡볶이는 다음파스부터 패스하려고요~

그래도 3가지 맛을 골라먹을 수 있어서..

디게 맛있게 먹었어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