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영화

마녀 김다미 심상치않는 시원한 액션!!!

반응형

마녀 김다미 심상치않는 시원한 액션!!!




안녕하세요ㅋㅋ 영화를 좋아하는 유키맘입니다.

이번달에 심상치않는 시원한 액션영화..

김다미가 나오는 마녀를 메가박스에서 2번 관람했는데요.ㅎ.ㅎ

마녀 볼까말까 고민하다가 봤는데..

김다미 액션이 너무 깔끔하고 멋있었어요.ㅎㅎ




닥터백 조민수인데요..ㅎㅎ

의문의시설에서 아이들을 상대로 뇌에 관련된 연구를 합니다..

흐흐 분위기가 왠지 으슥하고 섬뜩하죠~~??

시설에서 목숨을 걸고 탈출한 8살 자윤(김다미) 주인공인데요.ㅎ.ㅎ




자윤은 시설에서 도망후..

노부부에게 발견되어 

노부부의 딸로 여느집 평범한 아이처럼 

친구와 수다도 떨고 밝게 자랐더라구요~ㅎㅎ



자윤이 기차타고 상금을 벌기위해 오디션에 참여하러 가는데

삶은 계란 먹는 모습이 얼마나 웃기던지요..ㅎㅎ

입안 가득 막 밀어넣는데

귀염귀염해서 빵터졌습니다~~



귀공자 역을 맡은 최우식인데요..ㅋㅋ

기억상실증에 걸린 자윤에게 접근하며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마녀에 나오는 배우 최우식을 보며 어디서 봤지

생각하던 중.. 옥탑방 왕세자가 떠오더라구요.ㅋ.ㅋ



영화 마녀에서 신인배우 김다미, 그리고 최우식을 보며..

다음 스토리가 더욱 기대대며 흥미진진했어요~~



마녀에서 두 장면을 볼적에 소~오~름 돋는거 있죠..ㅎㅎ

초능력인 염력을 사용하는 최우식..

그리고 완전 각성한 마녀아가씨 김다미!!



마녀에서 자윤과 귀공자의 한판승~

완전 통쾌하고 시원시원한 액션이었어요..ㅎㅎ

특히 김다미 여성인데도 불구하고..

신인배우 같지 않은

액션이 착착감기는거 있죠..

완전 멋지고.. 재미있었어요..ㅎㅎ



마녀를 보면서 정말 시간가는지 몰랐어요..

영화가 끝나고 나서는 아쉽기도 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마녀에대해 찾아보니 총 3부작으로 제작한다고 해서..

너무너무 기달려지네요~~



영화 마녀보러 간날 우연히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문화이벤트를 하고있지 뭐에요.ㅎ.ㅎ

그래서 마녀를 1명당 5천원

2명 만원으로 저렴하게 즐겼습니다.ㅎ.ㅎ


마녀가 15세 관람가란 사실은 표를 통해 알았어요.ㅎ.ㅎ

중간중간 잔인한 장면도 있어서..

등급이 조금 의심스럽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완전 재미있게봤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