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영화

데드풀2 재미있는 액션, 히어로!!

반응형

데드풀2 재미있는 액션, 히어로!!



안녕하세요 영화를 좋아하는 유키맘입니당ㅎㅎ

데드풀1편도 영화관에서 봤었는데요.

데드풀의 강력한 힐링팩터능력 덕분에 데드풀1편도 재미나게 보았는데..

데드풀2편도 아기처럼 자라는 모습에 너무 웃기더라구요.ㅋ.ㅋ




데드풀2를 보면서 느낀거지만..ㅋㅋ

자막하신분 누군지 모르겠지만..

여전히 재미있더라구요.ㅋ.ㅋ

데드풀은 암치료를 위해 

비밀실험에 참여했다가 히어로가 되었는데요.ㅋ.ㅋ

히어로물 영화중에서 제일 웃긴 캐릭터인거 같아요.



데드풀2에서 여자친구 바네사의 죽음으로..

절망에 빠진 데드풀..

그리고 독보적인 여성 히어로 네가소닉 틴에이지 워헤드

중성적이면서도 너무 매력있더라구요..ㅋㅋ



미래에서 악당에의해 가족을 잃고

시간여행으로 러셀을 막기위해 찾아온 용병인데요..ㅎㅎ

러셀을 막기위해 결국 데드풀이랑 합류합니다.ㅋㅋ

데드풀은 목숨을 걸고.. 러셀을 구하기위해.. 

나서지만.. 워낙 코믹한 캐릭이라서..ㅋㅋ

순간순간 웃음폭격을 날리더라구여..ㅎㅎ




처음에보는 캐릭터라 어떤 캐릭일까 기대했어요.ㅎ.ㅎ

운빨 좋은 행운의 여성캐릭터 도미노..!!

데드풀이랑 팀결성을 하고..

운만 좋은 줄 알았더니..

액션도 잘하더라구요.ㅋ.ㅋ




재있는 데드풀2 관람한지 한달이 넘었는데

지금도 생생하게 기억나네요..ㅋㅋ

데드풀2 너무너무 재미나게 보았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