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삼겹살 집에서 구워먹어도 맛나네요

반응형

생삼겹살 집에서 구워먹어도 맛나네요








안녕하세요. 유키맘입니다..
오늘은 쉬는 날이라서 아침에 일어나서
파리바게트에 들러서 빵으로 간단히 배채우고.. 바닷가 드라이브하며 놀고 들어오는데 얼마전 주문한 삼겹살이랑 목살이 오늘 도착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신랑한테 오늘 저녁은 삼겹살이다~♥
이랬더니 5시에서 7시 사이에 도착한다고 하더라구요..
맛있는 생삼겹살 먹을 생각에 행복하게 티비보면서 기달렸는데..







5시 조금 넘어서 도착한 생삼겹살과 목살인데요.
주문한 생삼겹살 2kg 목살 2kg인데 양이 엄청 났어요♥
2kg을 주문했는데 양이 훨 넘는 것 같았어요.
평소 마트나 정육점에서 고기 구매해서 먹다가.. 이번에 포항 태풍으로 물난리 난 후 인터넷으로 구매해봤네요♥









생삼겹살 덩어리가 너무 커서..
도마에서 4등분 하고
멀티팬에서 신랑이 맛나게 구워줬는데요..
후라이팬에서 생삼겹살 굽는데 자태가 너무 예쁘고 맛나보이더라구요..
밥먹으면서 생삼겹살을 맛보는데 담백하면서   안느끼하고 쫀닥쫀닥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진작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먹을걸하고 후회했네요.
식당안가도 집에서 생삼겹살 구워 먹어도 너무 맛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