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키맘일상

말티즈 강아지 유키를 위한 겨울집 보고있어요~

반응형

말티즈 강아지 유키를 위한 겨울집 보고있어요~







안녕하세요 유키맘입니다..

매해 겨울마다 추운 날씨로인해

우리 말티즈 강아지 유키가 춥지는 않을까 싶어서...

강아지 겨울집을 만들어주기도하고..

구매해주기도 했었는데요...

강아지집에 안들어가려고 하더라구요..!!







7키로나 되는 아이라서...

구매할때에는 신중에 신중을 더하게되는데요..

오늘은 아이쇼핑했어요..ㅎㅎ







강아지 겨울집도 디자인도 이쁜게 많네요..

정말 따뜻할까요??

괸히 잘 못 샀다가..

녀석이 안쓸까봐 고민되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