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키맘일상

강아지 분리불안으로 화장실 문지방 시트지 검색해보았네요..

반응형

강아지 분리불안으로 화장실 문지방 시트지 검색해보았네요..







안녕하세요 유키맘입니당..

평소 말썽없이 얌전하고 착한 말티즈 강아지를 키우고있는데요..

유키하고 매일 산책도나가고...

드라이브도 데리고다니다가..

일이 있어서 최근에 몇번 놔두고 갔더니..

화장실 문지방 시트지를 

티안나게 조금 뜯어놓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알아보니까..

이사온지도 얼마안되고 

혼자 있은적이 잘없어서

강아지 분리불안증이 생긴거 같더라구요.ㅠ.ㅠ








아직 다른집 강아지처럼.. 심하게 긁거나 할퀴지는 않았지만..

미리미리 화장실 문지방 시트지에대해 검색해보았어요..







시트지 종류가 이렇게 많은지 몰랐는데...

종류도 정말 많네요..

우리 유키가 분리불안으로 시트지 뜯지말아야 될텐데

볼일보러 한번씩 나갈때마다

걱정되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