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키맘일상

미우새 이상민표 마약계란장 왜케 군침돌죠...ㅎㅎ

반응형

미우새 이상민표 마약계란장 왜케 군침돌죠...ㅎㅎ




안녕하세요 요리에 자신없는 유키맘입니다..ㅎㅎ

미우새 재방을 보던중...

이상민과 사유리가족이 나오더라구요..ㅋ

이상민표 마약계란장 레시피가 나오더라구요..ㄷㄷ





조그마한 그릇에 간장과 청주를 3:1 비율로 섞은 후

계란노른자만 쏙쏙 뽑아서

만들어진 소스에 노른자만 띄우면 되더라구요..ㅎㅎ

이상민은 패트병으로 노른자만 골라내는데...

특이하면서도 신기하더라구요..ㅋㅋ





이상민이 사유리가족을 위해 만든 마약계란장을

곱창덮밥에 슥슥비벼 먹더라구요...ㅎㅎ

tv보는 내내 맛도 궁금하면서

너무 먹고픈거 있죠...ㅎㅎ





너무 맛나게 먹는 사유리가족~

미우새보면서 사유리가족 나올때...ㅋㅋ

엉뚱하면서 유쾌해서

완전 재미있어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