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뱅갈냥이네~

뱅갈고양이 아기고양이 쓰담쓰담 장난꾸러기~~

반응형

뱅갈고양이 아기고양이 쓰담쓰담 장난꾸러기~~



안녕하세용ㅎㅎ

어제 티스토리 가입한 초보블로거 유키맘입니당.ㅎ

오늘 로그인해보니 막 두근반 설렘반 거리면서..

기대기대 되더라구용ㅎㅎㅎ

요기 이 꼬물이 아기고양이는~

산이 아가인데용ㅋㅋ

너무 이뽀서 올려봤어요~~~




쓰담쓰담 해주니 좋아가지고

바둥바둥 거리며

슬슬 장난쳐볼까 시동걸더라구요~~



요녀석이 바둥대지마~~!!

너무 아기라서.. 아직 많이 둔한편이에요 ㅋㅋ

그래도 냥이라고 ㅋㅋ손도 잡아보려공 난리에요



아기고양이에게는 집안 모든 곳이

호기심 천국인데요~~!!

일단 손부터 줘봐~하는거 같죠~~~>_<

왕왕 귀염터지는 뱅갈고양이

꼬물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