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미우새 승리 라멘집 매출에 깜놀했어요~~

반응형

미우새 승리 라멘집 매출에 깜놀했어요~~



안녕하세요 ㅎㅎ

미우새 재방을 재미나게 보던중..라멘집에서

이상민, 승리가 허세 경쟁을 하더라구요..ㅎㅎ

그러던 중.. 승리가 라멘집 매장이 45개라고 하는데..

우와~ 승리 아직 젊은데 깜짝놀랐어요~ㅎ



그리고 이상민과 승리의 이어지는 대화에..

또 한번 놀랄 수 밖에 없었는데요.ㅎ.ㅎ

그러면서 라멘에 대한 궁금증도 생기네요..ㅎㅎ


이상민이 생각한 것 보다도

승리의 라멘집 매출은 정말 어마어마 했어요.ㅎ.ㅎ



라멘집 한 매장당 2억씩 팔린다는

승리.. 우와 스케일이 장난아니네요..

먹는 즐거움이 큰데 아직 맛보지 못했다니...!!!

맛있으니까 매출이 어마어마 한거겠죠~~

언제한번 승리 라멘집에 가서 

맛보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