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뱅갈냥이네~

뱅갈고양이 아기고양이 남매들의 라면포트전쟁!!

반응형

뱅갈고양이 아기고양이들의 라면포트전쟁!!


안녕하세용 유키맘입니당ㅎㅎ

우리 귀염둥이 아기고양이들의 라면포트 전쟁!!

라면포트 안이 어딘가...

안정감이 있나봐용ㅋ




이리나와 내자리야~~~!!

라면서 자리싸움을 하는 사랑스러운 아가들!!!



우리아가라서가 아니라 어쩜이렇게 귀엽죵ㅎㅎ

호기심가득한 표정으로...

라면포트 사수에 나선 아기고양이 남매들♥



아기자기한 미모로..ㅋㅋ

대차게 노는 아가들(?)



내가 이구역의 왕이다!!!

이런 느낌이죵??ㅎㅎ

너무 귀여워영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