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저녁으로 잡채만들어 먹었어영ㅋㅋ

반응형

저녁으로 잡채만들어 먹었어영ㅋㅋ




안녕하세요 ㅋㅋ

초보주부 유키맘입니당..

얼마전부터 백조 생활을 하며

잡채를 한번 만들어 먹어볼까..

생각은 하고있었는데..




손이 많이 간다고 해서 막상도전은 못해보고 있었어영

그러다가 망치더라두 한번 만들어먹어보자!!

라는 생각에 어제 마트가서 생각나는데로

돼지고기, 당면, 버섯 등 사왔네용ㅎㅎ




만물상에서 전에 레시피보고 만들어놓은

만능간장이 있어서

생각보다 빨리 쉽게 만들은거 같애여 ㅋㅋ

저도 맛나게 묵공

신랑도 맛나게 잘먹어 주니까

기분까지 좋더라구용!!!

우리 유키 너무 귀여워서 찍은 사진이여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