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포항 혜화동돈까스극장에서 옛날 떡볶이세트랑 왕 많은 돈까스 배달시켰어요~

반응형




포항 혜화동돈까스극장에서 옛날 떡볶이세트랑 왕 많은 돈까스 배달시켰어요~





안녕하세요 유키맘입니다~
그저께 휴일 저녁에 신랑이 배민을 보고있더라구요...ㅎㅎ
신랑한테 저녁이 뭐 먹고싶은게 있냐고 물어보았더니..
오랜만에 돈까스가 너무 먹고싶다고 하더라구요..
배민으로 둘이서 메뉴랑 리뷰를 한참 들여다보면서..여기저기 찾아보다가...
리뷰도 괜찮은데서 먹기로했어요.
안먹어봐서 취향이 맞는지 모르니까.. 혜화동돈까스극장에서 배달시켜먹어보고 맛 없으면 다음엔 안시켜먹으면 되지 라는 생각으로 옛날 돈까스 떡볶이세트랑 왕 많은 돈까스를 주문하고 배달이 오기를 기달렸네요.ㅎ






배민으로 주문하고 잠시 TV를 보고있는데..
벨소리가 울리길래... 열어보니..
기달리고 기달리던 옛날돈까스 떡볶이세트랑  
왕 많은 돈까스가 배달왔더라구요
배달이 생각보다 많이 빨라서 놀랐어요
배가 많이 고픈상태였는데
배달이 빨리오니 괜히 반갑고
기분도 좋더라구요.
혜화동돈까스극장에서 배달 온
옛날 돈까스 떡볶이세트랑 왕 많은 돈까스 포장을 뜯었는데...
왕 많은 돈까스 양을 보고 깜짝놀랐어요..






혜화동돈까스 양에 놀라있다가...
옛날돈까스에 소스뿌려서 먹는데..
바삭바삭하고.. 소스가 넉넉해서..
맘에 들었어용..
그러고나서 옛날 떡볶이를 먹는데
떡볶이는 그냥저냥 무난한 맛이었어요.ㅎ
옛날 돈까스의 느끼함을 떡볶이로..
잡으려고 세트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안 매콤했지만..
그래도 세트로 같이 먹으니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울신랑이 주문한 왕 많은 돈까스는..
돈까스 양은 엄청 많았는데..
소스가 조금 부족해서...
밑에있는 돈까스에는 소스가 거의 안 묻어있더라구요..ㄷㄷ
지금 소스부어놓은 돈까스는..
내가 고른 옛날돈까스 떡볶이세트에 돈까스라서..소스가 넉넉하니 좋았어요..ㅎㅎ
신랑이 자기 돈까스 양 많다고
같이 좀 먹어달라고 해서 먹는디..
소스가 모잘라서.. 그냥 돈까스 맛으로 먹는데.. 맛은 있는데 조금 느끼하고..아쉬웠어요.ㅎ
그리고 샐러드는 사과소스가 많이 들어서..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맛나게 잘 먹어서..
신랑하고 한번씩 돈까스 시켜먹기로 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