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영덕 돼지국밥 깔끔하고 맛있어요!!

반응형

영덕 돼지국밥 깔끔하고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ㅎㅎ

최근 날씨가 한동안 춥다가 

어제부터 날이 별로 안 춥고.. 낮에는 은근히 따뜻하면서...

덥지도 그렇게 춥지도 않고 선선하게 바람도 적당히 불면서.. 

온도가 딱 좋더라구요!!

오늘 일하러 나가다가 보니..

온도는 적당히 좋은데..

미세먼지가 껴서 창밖으로 구경하기엔 

안 좋은 날씨였어요!!

집으로 돌아오던 길에..

배가 너무 고프기도 하고...

빨리 집에 가서 쉬어야겠다는 마음으로..

영덕 돼지국밥을 먹으려고..

인터넷으로 맛집 검색해서 돼지국밥집으로 갔어요!!ㅎㅎ

큰 기대는 안 하고 갔던 돼지국밥인데...

국물도 진국이면서 맛이 깔끔하고.. 고기도 부드럽고 

퍼석퍼석하지 않고 맛있어서 좋았어요!!!

 

 

 

 

 

 

 

 

 

 

돼지국밥 먹다가 둘러보니..

그 어떤 첨가물도 사용하지 않는 100% 국내산 사골로 우려낸..

진국이라는 문구도 보였어요.!

돼지국밥에 양념 다진 양념, 새우젓갈만 넣었는데도..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돼지국밥 국물 한 방울 안 남기고.. 

깨끗하게 먹어치우고..

식당에서 계산하고 나오면서...

오랜만에 따뜻한 자판기 커피도 먹었어요!!

커피 먹고 나니까.. 배도 부르고..

입안이 깔끔해져서 좋았어요..ㅋ

집에 오는 길에 배도 부르고 기분이 좋아서 

신랑도 느긋하게 여유 운전하더라고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