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짜장면 짬뽕 탕수육세트 너무 맛있어요!!

반응형

짜장면 짬뽕 탕수육 세트 너무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

오늘은 아침으로 라면끓여서 밥 말아먹었는데요..

아무래도 아침을 부실하게 먹어서 그런지...

오늘따라 배가 빨리 고프고...

허기지더라고요

일 끝나고 집에 오는 길.. 허기져서 배가 많이 고팠는데...

신랑이 매콤한 짬뽕이 당긴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짬뽕 맛집에 가서 먹을까 하다가..

신랑이 피곤한지 집에서 중국집에서 배달시켜먹자고 해서...

집으로 오자마자...

단골 중국집에서 짜장면, 짬뽕 탕수육 세트 배달시켜 먹었어요!!

오늘따라 주문이 많은지... 배달이 조금 늦게 왔어요!!

 

 


 

 

 

배달 온 짜장면 짬뽕 탕수육 세트 포장을 개봉하는데..

고소하고 달콤하고 맛있는 탕수육 소스 냄새가 솔솔 풍기더라고요..!!

배가 너무 고픈 상태라서 

급하게 짜장면도 비벼서 맛보았어요!!

옆에서 신랑이 짬뽕이 너무 맛있다면서...

폭풍 흡입하더라고요..ㅋㅋ

둘이서 맛나게 짜장, 짬뽕 탕수육 세트 먹는데...

평소에는 짜장면, 짬뽕을 깨끗하게 다 먹고...

탕수육 양이 너무너무 많아서..

어쩔 때는 조금 남은 적도 있는데요..

오늘따라 탕수육 양도 많은데...

너무 고소하면서 달달하면서 맛있어서...

한조각도 안 남기고 다 먹었어요..!
탕수육 밑에 깔려있던..

군만두도... 바삭바삭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