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대전에서 짜장면 배달시켜먹었어요!

반응형

대전에서 짜장면 배달시켜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
오늘은 대전에서 아침에는 맛집에서 순대국밥을 배부르게 먹고..
저녁으로는 대전 중국집에서 짜장면이랑 간짜장 배달시켜먹었는데요.
우리 신랑은 간짜장 좋아하고..
나는 항상 그냥 짜장면을 좋아하는 편인데..
오늘은 여기요 앱으로 짜장면이랑 간짜장 배달시켜 먹었어요..
주문하고나서 짜장면이 너무 빨리 와서..
깜짝놀랐어요..ㅎㅎ
식탁에 짜장면이랑 간짜장 올리고 사진찍었어요..ㅎ





배달 온 짜장면 포장을 뜯고..
먹기 좋게 비벼서 맛 보았는데..
짜장면 면빨에 윤기가 흐르면서...
면발이 탱탱하니 맛있더라구요
그러면서 신랑이 비비고 있는 간짜장도 보았더니.. 같은 보통인데 신랑 간짜장을이 잘 비벼서 그런가
양도 더 많아 보였어요..^^*




신랑이 비벼놓은 간짜장도
언능 사진부터 찍었어요..ㅎㅎ
사진찍어 놓고 맛나게 짜장면을 먹었는데..
배부르게 다 먹고 나니까
신랑이 짜장면 리뷰써야 댄다면서 사진을 달라고 하더라구요..
원래 맛있는 음식을 먹어도
리뷰같은거 잘 안쓰던 사람인데..
얼마전부터 정말 열심히 리뷰를 써주더라구요..^^
짜장면 보통 먹을까.. 곱빼기 먹을까 고민하다가.. 보통으로 먹었는데..
곱빼기 안 먹기를 잘 한 것 같아요..ㅎㅎ
아침에 먹은 순대국밥을 너무 든든하게 먹어서 저녁인데도 배가 안 고프더라구요..
오늘도 순대국밥을 너무 맛나게 먹어서..
내일 아침에도 순대국밥 먹기로 했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