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조선 국밥에서 돼지국밥 먹었어요~~

반응형

조선 국밥에서 돼지국밥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

오늘은 부산에 일하러 갔다가..

비도 오고해서 국물 있는 따뜻한 국밥이 먹고 싶어서..

일하던 곳 근처에 새로 생긴 국밥집이 있길래...

조선 국밥에서 돼지국밥 먹었어요~

기장에 조선국밥 앞에 주차 후 들어가니..

젊은 아저씨가 주문받더라고요..ㅎ

 

 

 

 

조선 국밥에서 주문 후 잠시 앉아서 기다리며..

메뉴판 사진 찍고 있으니..

물수건, 물이 먼저 나오고..

바로 돼지국밥이랑 반찬이 나왔어요..ㅎ

아저씨가 돼지국밥이랑 공깃밥이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라고 친절히 말하면서 조심히 놓아주더라고요..

 

 

 

 

돼지국밥은 뽀얀 사골국물에..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 있었어요..

그래서 돼지국밥 다진 양념, 새우젓갈, 부추를 넣고...

마지막으로 면 사리도 넣어서..

마구마구 섞어줬는데요.ㅎ.ㅎ

돼지국밥 간이 조금 싱거워서..

새우젓갈 조금 더 넣었더니..

완전 내입에 딱 맛 더라고요..ㅎㅎ

 

 

 

 

돼지국밥 맛나게 먹으면서..

아삭이고추도 먹고,,, 생양파도 조금씩 먹고..

그리고 깍두기도 조금 먹었는데요..

돼지국밥 먹으면서 먹은 아삭이고추가 맛있더라고요~~

6,500원에 저렴하게 점심 먹고 나왔네요~~

조선 국밥에서 점심으로 돼지국밥 든든히 챙겨 먹고..

하루 종일 배가 너무 불러서.. 조금 힘들더라고요..ㅋㅋ

다음부터는 적당히 먹도록 노력해야겠어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