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포항 깻잎치킨 후라이드 + 양념치킨 그리고 소떡소떡도 맛있네요~~

반응형

포항 깻잎 치킨 후라이드 + 양념치킨 그리고 소떡소떡도 맛있네요~~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

비도 오고... 아침에 밥 먹고 

급하게 일 가는 바람에 밥솥이랑 

설거지거리가 조금 있었어요..

집에서 설거지하고 밥하면 저녁을 너무 늦게 먹게 되기..

때문에 저녁으로 포항 깻잎 치킨을 배달시켜먹었어요..ㅎ

저녁으로 맛나게 먹은 깻잎 두 마리 치킨인데요..

뼈닭으로 시킬까 고민하다가...

그냥 젓가락으로 먹기 편하게..

순살 후라이드 +  순살 양념치킨으로 주문했어요..ㅎ

배달 온 깻잎 치킨박스를 개봉하니...

평소에는 서비스로 핫도그나 핫바가 들어있었는데...

이번에는 생각지도 못했던.. 소떡소떡이 들어있더라고요..ㅋㅋ

그래서 기분 좋게..

콜라도 따르고 먹기 좋게 치킨무도 뜯어서..

물 빼놓고.. 머스터드소스도 접시에 짜 놓고..

깻잎도 양념치킨 위에 솔솔 뿌려서 

먹기 좋게 세팅하고.. 

우리 신랑하고 저녁으로 깻잎 치킨 먹었어요..ㅎㅎ

 

 

 

 

 

 

 

깻잎 치킨박스에 들어있는..

양념감자도 그냥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지만..

토마토케첩도 짜서 찍어 먹으니..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ㅋ.ㅋㅋ

그리고 깻잎 향을 좋아해서....

급하게 깻잎을 양념치킨 위에 풍성하게 부어서 먹었는데..

사진 찍는다는 게... 그냥 먹은 거 있죠..ㅋ

우리 신랑은 오늘 소떡소떡 처음 먹어봤는데..

소세지도 너무 맛나고..

소스도 떡볶이 떡도 부드러우면서 엄청 맛있다고

엄청 좋아하더라고요..ㅋㅋ

신랑이 소떡소떡을 이렇게 좋아하는 줄 알았으면..

시장이나..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한 번씩 사 먹을걸 그랬어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