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키맘일상

거제도 가덕도 연결하는 거가대교에서 찍은 바다 사진!!

반응형

거제도 가덕도 연결하는 거가대교에서 찍은 바다 사진!!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

거제도 가덕도 연결하는 거가대교에서 찍은 바다 사진인데요..ㅎ

달리는 차위에서 찍어서 사진이 흔들린 부분도 있지만..

내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ㅎ

오늘은 거제도에 신랑일이 있어서..

거가대교를 통과해서 거제도로 들어갔는데요.

승용차로 거가대교 편도 통행료 10,000원이었어요.

하이패스로 빠져나가서 통행료까진 몰랐는데..

신랑에게 물어봐서 알게 되었어요..ㅎ

재작년쯤 거제도 해금강에 놀러 간다고...

유람선도 타고 했었는데..

거의 2년 만에 거제도에 왔어요..!ㅎ

 

 

 

 

 

 

 

 

거제도 가덕도 연결하는 거가대교에서 찍은 바다는..

정말 그림처럼 아름다웠어요..ㅎㅎ

그리고 오늘 더운 날이었지만..

거제도는 우리나라에서 2번째로 큰 섬이라서 그런지..

경치도 정말 좋고..

바다에 해무가 껴서 시원했어요~~ㅎ

 

 

 

 

 

 

달리는 차 안에서 폰으로 거제도 가덕도 연결하는 거가대교에서 바다사진 찍는데..

가드레일이 보기 싫어서.. 줌으로 당겨서 최대한 조금 나오게 찍었어요..ㅎ

사진이 조금 뭉개졌지만.. 바다가 너무너무 좋아서..

마구마구 사진 찍었어요~ㅎㅎ

 

 

 

 

 

 

거가대교 터널 안으로 들어가기 전..

자동차 앞 유리에 비친..

바다사진인데요...ㅎㅎ

바다 위에 터널도 신기했지만..

바다 밑의 해저터널도 너무너무 튼튼해 보여서...

신기하고 좋았어요...ㅎ

 

 

 

 

 

 

 

거제도 가덕도 연결하는 거가대교에서 부산으로 넘어온 후..

저녁으로 돼지국밥 먹고 포항 가려고...

기장으로 갔어요..ㅎ

 

 

 

 

 

 

 

오랜만에 먹는 부산돼 국밥...

신랑 따라 나오길 잘했다며..

신나게 부추도 넣고 새우젓갈도 넣고... 국수사리도 넣어서

휙휙 휘저어서.. 밥이랑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ㅎ

오랜만에  봐서 양이 얼마 안돼 보였지만..

막상 먹으니.. 양이 많아서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ㅎㅎ

든든하게 배 채우고 집에 왔네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