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키맘일상

찔레꽃 향기도 맡고 간식으로 뚜레쥬르 샌드위치도 먹었어요~~

반응형

찔레꽃 향기도 맡고 간식으로 뚜레쥬르 샌드위치도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

즐거운 일요일..

신랑하고 집 근처에 있는 산길에 차 타고 

드라이브 나왔는데... 바람이 많이 불면서..

은은한 꽃 향기가.. 주위에 사방팔방으로 진동하더라고요..

주위를 찬찬히 둘러보니.. 찔레꽃이 엄청 많이 풍성하게 펴있더라고요!

그래서 풍성하고 아름다운 찔레꽃 사진도 찍고

마스크도 잠시 벗고... 향도 맡아보았어요..

찔레꽃에서 이렇게 은은하고 좋은 향기가 나는 줄...

오늘에서야 알았네요..!!

그래서 집에 오자마자.. 

찔레꽃에 대한 궁금증에 검색해보니..

쌍떡잎식물 장미목 장미과의 낙엽관목이란 걸..

알게 되었어요..!!

찔레꽃이 장미과라서 향도 좋고..

꽃도 예뻤어요!!

 

 

 

 

 

 

 

 

한창 찔레꽃 구경하고.. 집에 돌아오는 길에..

뚜레쥬르에 잠시 들러서 간단한 간식거리로..

샌드위치랑.. 맛있어 보이는 빵도 몇 개 골라왔어요~

 

 

 

 

 

 

 

드라이브하고 집에 도착하니

오후 4시가 넘었더라고요!!

찔레꽃에 대해 알아보면서...

살짝 허기도 지고..

밥 먹기엔 조금 이르고 해서..

밥솥에 밥 안치고 나서...

뚜레쥬르 샌드위치 맛나게 먹고..

 

방금 전에 저녁으로 삼겹살에 쌈도 싸 먹고...

즐거운 일요일.. 오늘 하루도...

소소하지만 행복하게 마무리한 것 같아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