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항 명소 구룡소 마음에 쏙 드는 바다~

반응형

 

포항 명소 구룡소 마음에 쏙 드는 바다~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ㅎㅎ

포항에서 드라이브를 자주자주 다니면서

포항에서 경치가 아름다운 곳은 많이 갔지만..

드라이브 도중 생각지도 못하게 발견한..

포항 명소 구룡소 마음에 쏙 드는 바다~

구룡소인데요..ㄷㄷ

맑고 화창한 날에 가서 그런가...

정말 경치가 너무너무 아름답고....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니 바닷가 물속까지...

너무 맑고 투명해서...

바닷속까지 싹 보이는 거예요..!!

 

 

 

 

 

 

 

우연히 발견한 구룡소는 엄청 많이 유명한가 봐요..

관광 오신 분들도 많으시고..

날이 좋아서 그런지...

돗자리 펴놓고 쉬고 계신 분들도 굉장히 많으시더라고요.ㅎ

신랑하고 둘이 돗자리 안 갖고 온걸 엄청 후회했어요..ㅎ

이런대서 쉬어야 힐링하는 거다 하면서..

구룡소 구석구석 구경했어요~~!!!

구룡소는 해안 절벽에서 아홉 마리의 용이 살다가 승천한 곳이라 하여 붙여진 이름인데요..

주변 바위의 움푹 팬 흔적은 용이 승천하면서 남긴 것으로 전해진 다는데..

느낌으로는 전설 같은 느낌도 나네요..ㅎㅎ

 

 

 

 

 

 

 

구룡소 위에서 찍은 사진인데요...ㅎㅎ

바닷가 아홉 마리의 용이 살았다는 명소답게... 

절경이 아름답고... 미세먼지도 아예 없어서...

바다도 너무너무 아름다웠어요...

 

 

 

 

 

 

구룡소 올라갔다가 내려오는 길에..

한 장 또 건졌어요~~

인제 좋은 장소도 알았겠다...

조만간 한 번 더 가봐야겠어요.ㅎ.ㅎ

그때도 이렇게 화창하고..

밝고.. 미세먼지 없이 아름다운

바다였으면 좋겠네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