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라이드치킨 양념통닭 치킨맛집 맛나네용..

반응형

후라이드치킨 양념통닭 치킨맛집 맛나네요..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ㅎ

오늘

오늘은 치킨맛집 맥시칸에서 

신랑이 좋아하는 후라이드치킨

내가 좋아하는 양념통닭을 배달시켜 먹었는데요

처음에 배달받자마자 푸짐한 양에 깜짝 놀랐어요..ㅎ

고소하고 맛있는 치킨 냄새에 

얼른 박스를 열고 먹을 준비를 하였답니다.

 

 

 

 

 

맥시칸 치킨박스를 개봉하니...

푸짐한 후라이드치킨이랑 양념을 아끼지 않은 

양념통닭의 자태가 드러나더라고요..*^^*

배가 고파서 그런지... 침샘을 자극하며..

콜라도 따르고 치킨무도 먹기 좋게 세팅했어요~

 

 

 

 

후라이드치킨이랑 양념치킨 배달 오자마자 

찍은 사진인데요...ㅎㅎ

배고픈 상태에서 후라이드치킨이 완전 산처럼 쌓여있더라고요..ㅋㅋ

역시 치킨맛집이라서

그런지 양도 많고 튀김옷이 얇으며 바삭바삭한 식감에...

정말 맛나게 먹은 거 같아요~~ㅎ

그리고 양념도 안 아끼고 듬뿍듬뿍 묻어있어서...

달콤한 맛에 양념통닭을 신나게 뜯어먹었네요..ㅎㅎ

 

 

 

 

 

 

후라이드치킨이랑 양념치킨 맛나게 다 먹어 치우고..

배가 너무 불러서

신랑이랑 둘이 밤에 가볍게 산책도 하고..

아직 한여름이 아니라서 밤에 산책 나왔는데...

처음에는 춥다가 한참 걸으니

시원한 바람도 맞으며 기분도 좋라고요..ㅎ

오늘은 피곤해서 일찍 자야 되겠네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