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돼지국밥 수육백반 완전 맛나용~

반응형

돼지국밥 수육백반 완전 맛나용~













안녕하세요 유키맘입니당.

신랑 자동차 타이어4개 갈러 부산갔다가..

목촌돼지국밥집에 갔는데요

오랜만에 수육백반 시켜먹었어요~















돼지국밥 국물에..새우젓, 부추 넣고 

맛보았는데 역시 부산가면 돼지국밥 먹으라고 했던가요..

국물맛이 진국이었어요~














수육으로 담백하고 부드러운 

항정상이 나왔더라구요..ㅎㅎ

흐흐 완전 내취향이야~













상추쌈에 수육고기에 

마늘에 된장찍고

김치싸서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ㅎㅎ












맛있어서 수육백반 신나게 먹고

국물에 밥말아서 먹다가 배불러서

뚝배기 바라보니..

세상에 깔끔하게 먹었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