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키맘일상

후라이드치킨 두마리로 치킨파티했어요~

반응형

후라이드치킨 두마리로 치킨파티했어요~







안녕하세요 유키맘입니당.ㅎ.ㅎ

오랜만에 탑마트 후라이드가 생각나서

구매하러 갔더니..

한마리에 6,783원으로 할인하고있더라구요..

실컷먹을 생각에 마지막으로 남은 

후라이드치킨 두마리 사왔어요~~







노릿노릿한 튀김옷을 입고있던..

후라이드치킨 두마리로

치킨파티했는데요..ㅎ.ㅎ

옛날치킨처럼 너무너무 맛나더라구요..ㅎㅎ







후라이드치킨 사진찍어보았는뎅..

둥그런통에..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있더라구요








탑마트 후라이드 원래 가격은 7980원인데요

재고안남기려고 싸게 할인들어갔나보더라구요..ㅎㅎ

저렴하지만 정말 맛나게 잘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