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부산 돼지국밥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다.

반응형

부산 돼지국밥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다.







안녕하세요 부산토박이 유키맘입니당.

부산에 볼일 보러 가던 중

아점으로 돼지국밥집에 갔는데요..ㅎㅎ

오랜만에 돼지국밥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돼지국밥 막 나와서...

뽀글뽀글 국물이 뽀얗게 끓더라구요..ㅎㅎ

다른지역과 맛이 다른 부산 돼지국밥..

완전 그리웠어요~~










돼지국밥에 열무김치, 깍두기랑 먹었는데...

아삭아삭하니 맛나더라구요..ㅎㅎ

감기기운에 몸이 파르르 떨렸어요..ㅎㅎ

따뜻한 돼지국밥 국물먹고.. 

온몸이 따뜻해진 느낌이었어요~

배고프고 맛있어서 한방울도 안남기고 먹었네용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