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키맘일상

동물농장 누워있는 개 오쏠이 너무 귀엽네요.ㅎㅎ

반응형

동물농장 누워있는 개 오쏠이 너무 귀엽네요.ㅎㅎ







안녕하세요 유키맘입니다..ㅋㅋ

오늘아침 동물농장 본방을보며..

오쏠이의 눕방이 너무너무 귀엽더라구요..

동물농장 제작진이 선물한..

눕방옷도 너무너무 귀엽고해서

갑자기 생각나서 또 찾아봤어요..ㅎㅎ







너무 편안한 자세로..

세상 귀찮다는 듯이..

누워자는 개 오쏠이..ㅎㅎ

오쏠이용.. 이부자리와..

베개까지..너무 귀여우면서 

편안해보이더라구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