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키맘일상

토종밤꿀 추석선물받았어요..ㅎㅎ

반응형

토종밤꿀 추석선물받았어요..ㅎㅎ






안녕하세요 유키맘입니당..ㅎ

이모부님께서 강원도 산꼴짜기에서 

직접 양봉하신 토종밤꿀인데요..ㅎㅎ

작년까지는 아카시아 토종꿀을 추석선물받다가..

올해는 밤꿀을 선물해주시더라구요...ㅎㅎ







처음본 밤꿀 뚜껑을 열어보니..

은은한 향이나더라구요..

아카시아꿀의 4배정도 되는 장점을 가지고있는

밤꿀은 천식, 기침, 기관지에 효과가 탁월하고

비타민이 풍부하여

약재로도 많이 쓰인다고해요..






항암작용, 염증질환, 면역력 증강에 좋은 밤꿀이라고

하시면서 2통 주려고하시는걸..

일단 한통만 받아왔어요..ㅎㅎ





따뜻하게 물끓여서..

밤꿀한숟가락 휙휙저어서 마시는데..

은은하고 아카시아꿀보다 덜 달아서..

맛있는 차 마시는 기분이었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