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해물짬뽕 국물이 끝내줘요~

반응형

해물짬뽕 국물이 끝내줘요~





안녕하세요 유키맘입니당

오랜만에 국물이 끝내주게 시원하고 맛있는

짬뽕이 너무 땡겨서

가게된 짬뽕맛집인데요..ㅎㅎ

맨앞에 사진은 짬뽕 먹기좋게

가위질한 사진이에용~





해물짬뽕이랑 미니탕수육이랑 짬뽕사리를 주문했어요

먼저 나온 미니탕수육을 먹기위해..

랑이가 간장종지에 고추가루랑 간장을 찍어 먹기좋게 섞어줬어용..ㅎㅎ

달콤하고 떡같이 말랑말랑한 식감의

미니탕수육... 쫀닥쫀닥하니 입에 딱딱 붙더라구요..ㅎㅎ





탕수육 맛보고 있을때 나온

해물짬뽕인데요..ㅋ.ㅋ

와우 저녁에 먹었는데 사진보니까..

또 먹고프네요..ㅎㅎ






짬뽕사리가 아직안나와서 

언능 사진찍었어요..ㅋㅋ

그러고나서 먹으려고 하는데

랑이가 먹기좋게...

가위질해주더라구요..ㅋㅋ





주문한 짬뽕사리가 나와서....

짬뽕국물이랑 해물을..

국자로 먹고픈 만큼 

계속 덜어서 먹었어요..ㅎㅎ





포항 짬뽕맛집인데...

오랜만에 왓지만...

여전히 맛있더라구요~

둘이서 먹는데도

완전 푸짐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