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키맘일상

탑마트 후라이드치킨 뜯으며 런닝맨 봤어요~

반응형

탑마트 후라이드치킨 뜯으며 런닝맨 봤어요~





안녕하세요 유키맘입니다..ㅎㅎ

런닝맨 하기전 탑마트에 잠시 들려...

저녁에 뭐먹을까 고민하며 돌아보다가

후라이드 치킨사왔어요..ㅋㅋ





탑마트에 잘안가다가 몇달만에 갔는데..

구조도 많이 변하고...

후라이드치킨도 팔기시작했더라구요...ㅎㅎ

처음으로 구매해본 탑마트 후라이드치킨..

가격은 7980원 이었어요..ㅎㅎ





후라이드 치킨뜯으며 런닝맨 시청했어요..ㅋㅋ

진실 혹은 도전이라는 두가지

선택지로 게임을 하더라구요..ㅎㅎ

마지막도전을 위해..

감옥 재배치와

100:100 나이맞추기를 위해

시소 3초 균형맞추기 게임을하더라구요..





시소의 불균형에 대한..

진실이 발혀지는 순간이었어요..ㅋㅋ

전소민 단발머리하고 나왔던데요..ㅎ

전소민 엉뚱하지만 귀엽고 재미있었어요~





탑마트 후라이드치킨을 먹어보니..

통통한 옛날치킨이었어요.

우리동네에 2마리 만원짜리 치킨있는데..

솔직히 거기보다 맛나더라구요..ㅎ





먹다가보니 코카콜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ㅋㅋ

후라이드 치킨이랑 콜라 완전 진리에요,,ㅋㅋ

대박 맛있었어요..

앞으로 옛날치킨땡길때 탑마트로 향하게 될거 같아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