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왕뚜껑 짬뽕 7잡이릴레이

반응형

왕뚜껑 짬뽕 7잡이릴레이





안녕하세요 말티즈 강아지 유키맘입니당ㅎ

오늘은 바쁜 볼일이 있어서..

아침겸 점심으로 편의점 왕뚜껑 짬뽕 사묵었어여..ㅎㅎ

왕뚜껑에서 떨어진 빨간 이벤트 응모권..!!



왕뚜껑 짬뽕 7잡이릴레이라는 이벤트 응모권이 들어있었어여..ㅋ

한번 들어가서 해봐야지 하고 주머니에 넣어두었다가..

방금해봤는데여..ㅎ.ㅎ




역시나 왕뚜껑 7잡이 이벤트는 꽝이었어여!!ㅋㅋ

오랜만에 편의점에서 먹은 라면이었는데..ㅎㅎ

편의점에서 먹으니 맛이 또 다르더라구여 ㅋㅋ




반응형